신(편)입생 학생들이 신청기간 내 신청을 완료하여 학생증 사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학생증 신청기간 및 방법
1) 신청기간 : 2021.03.08(월) ~ 03.31(수)
2) 신청방법 : 스마트폰을 이용한 비대면 신청 (하단 URL 접속 및 QR코드 촬영)
- 학생증 발급시 : "학교명은 건양대학교" 검색 선택
- 학생증카드 연결계좌 : 건양대(출)계좌연결 (계좌번호 517시작)
☞ 스마트폰 학생증바로가기 URL : https://mbp.hanabank.com/oneqplus.jsp?MENUYDSCD0001001
☞ QR코드 :
※ 기타 자세한 신청방법 및 유의사항은 붙임자료 및 홈페이지 공지사항 참고
3) 배부일정 : 4월 중 하나은행 (논산)건양대 및 (대전)건양대병원 출장소에서 교부
나. 학과 및 단과대학 협조사항 : 신(편)입생 대상 학생증 신청기간 및 방법 안내
※ 학생증 신청방법에 대한 안내는 대학 홈페이지 공지사항에도 탑재되어 있습니다.
붙임 1. 2021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 신청안내 1부.
2. 학생증 신청방법(리플릿)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