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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2020학년도 인문100년 장학생 선발 공고 글의 상세내용

『 2020학년도 인문100년 장학생 선발 공고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부서명,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2020학년도 인문100년 장학생 선발 공고
작성자 장학팀 등록일 2020-05-11 조회 4760
첨부 hwp 2020학년도 인문100년장학생 선발 공고.hwp

 

2020학년도 인문100년 장학생 선발 공고

1. 지원유형

(신청대상) 대한민국 국적의 인문사회계열 학과()에 재학 중인 1년 신입생(전공탐색유형(4년 지원)) 또는 3학년(전공확립유형(2년 지원))

 

구 분

지원내용

지원대상

전공탐색

유형

국내 4년제 대학 신입생 중 우수학생을 선발하여 대학 4년간 장학금(등록금 전액 및 생활비) 지원

인문사회계열 학과() 1학년 재학생(신입생)

유형

국내 4년제 대학 신입생 중 우수학생을 선발하여 대학 4년간 장학금(등록금 전액) 지원

전공확립

유형

국내 4년제 대학 3학년 재학생 중 우수학생을 선발하여 2년간(34학년) 장학금(등록금 전액 및 생활비) 지원

인문사회계열 학과() 3학년 재학생

유형

국내 4년제 대학 3학년 재학생 중 우수학생을 선발하여 2년간(34학년) 장학금(등록금 전액) 지원

2. 선발대상 및 금액

구 분

인원

장학금액

전공탐색

유형

1

등록금전액+생활비(200만원)

유형

2

등록금전액

전공확립

유형

1

등록금전액+생활비(200만원)

유형

3

등록금전액

장학생으로 확정된 연도의 지원내용 및 금액 적용(소급적용 불가)

3. 지원기간

ㅇ 소속대학의 학제 및 정규학기를 기준으로 최대 지원 가능 횟수 범위 내에서 지원

최대 지원 가능 횟수(4년제/8학기 기준)선발유형별로 각각 전공탐색유형 8, 전공확립유형 4회로 제한하며, 학생별 최대 지원 가능 횟수는 8회로 제한(계속지원기준 미달 시 수혜횟수 누적)

- 전공탐색유형 : 4(8, 정규학기 내 8개 학기)

- 전공확립유형 : 2(4, 정규학기 내 4개 학기)

정규 이수학기에 한해 지원하며, 정규 이수학기가 8학기를 초과하는 경우 소속 대학 학칙 상 해당학과()총 정규 이수학기까지 지원(5년제 학과의 경우 전공탐색유형 최대 10학기, 전공확립유형 최대 5학기까지 지원)

편입, 재입학 후 이전 대학에서의 동 장학금 수혜횟수 누적 관리(기 수혜횟수를 차감한 잔여횟수를 한도로 지원)

전공학과 정규학기 외 추가 이수기간(복수전공 등)은 정규학기로 불인정

ㅇ 학·석사학위 통합과정의 경우 학사학위에 한하여 지원

ㅇ 조기졸업의 경우 졸업 시까지 지원

3. 선발기준

기본자격 요건: 직전 2년간(12학년) 총 평균성적이 백분위 87 이상 또는 평점3.5이상/4.5만점(3.3이상/4.3만점), 취득 이수학점이 소속대학 졸업이수학점의 40% 이상

ㅇ 경제적수준, 학업성적, 전공분야 우수성, 장가능성 등을 평가

구분

학업성적(50%)

경제적수준 및 학생역량(50%)

백분위 점수

배점(50)

실적내용

배점(50)

평가

기준

(전공

확립

유형)

10097

50

경제적수준(학자금지원구간)

10

9693

48

대회/공모전 수상

30

 

국제

30

9290

46

국내

전국

24

·

18

8987

44

기타전공관련활동실적

10

3. 신청방법

ㅇ 제출기한 : 2020. 05. 22() 18:00

ㅇ 제출방법 : 장학팀 메일 제출(janghak@konyang.ac.kr)

ㅇ 제출서류 : 신청서 및 학업계획서,실적 관련 증빙서류

구분

 

학생신청(학교)

 

대학선발

 

학생신청(재단)

 

 

 

 

 

 

 

내용

 

지원자 신청기간

(null)

추천자 선발

(null)

한국장학재단 장학생 신청 및 서류 제출

 

 

 

 

 

 

 

일정

 

20. 05. 22() 18:00

 

20. 05. 28()

 

20. 06. 02()까지

 

 

심사에 공정성 확보를 위하여, 일정 학생 이상 지원이 없을경우, 선발이 취소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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