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2021학년도 1학기 학생 동아리 신청 안내 | ||||
---|---|---|---|---|---|
작성자 | 학생지원팀 | 등록일 | 2021-02-22 | 조회 | 5074 |
첨부 |
(붙임1)2021학년도 1학기 학생 동아리 제출서류 안내.hwp
(붙임2)동아리_등록_관련_서류.hwp (서식3)동아리 회원 명단.xlsx |
||||
2021학년도 1학기 학생 동아리 신청 기간을 아래와 같이 안내합니다.
가. 신청기간 : 2.22(월)~3.19(금) 나. 신청대상 1) 준동아리로 신규등록을 희망하는 동아리 2) 전년도 정규동아리, 준동아리 중 재등록을 희망하는 동아리 다. 제출서류 : (붙임1) 참고 1) 서면제출 : (붙임2) 서식1~7 중 해당서류 제출 2) 회원명단 : (서식3)은 반드시 서면과 이메일 동시 제출 라. 승인기준 1) 20인 이상 & 5개 학부(과) 이상의 회원 명단(재학생 기준) 2) 기존 동아리와 유사한 신규동아리는 미승인될 수 있음 3) 동아리 대표 및 지도교수 역할은 1개 동아리만 가능 마. 제출처 1) 신규동아리 : 총동아리연합회(dltjsdk486@naver.com) 2) 재등록 동아리 : 학생지원팀(논산캠퍼스 명곡정보관 1층, jjuon@konyang.ac.kr) 바. 문의사항 : 041-730-5144, 카카오톡 오픈프로필(https://open.kakao.com/o/sSxa1CXc) 1) 동아리방 사용 서약서 : 동아리방이 배정된 정규동아리만 제출 2) 동아리 회원 명단 : 서명은 가능한 범위까지 작성
[참고사항] 건양대학교 학생 동아리 현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