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하위메뉴 바로가기

모바일메뉴 닫기

홈페이지 메뉴 경로

학생

2020학년도 2학기 학생 동아리 지원금 예산 집행 지침 안내(`20.9.23 일부수정) 글의 상세내용

『 2020학년도 2학기 학생 동아리 지원금 예산 집행 지침 안내(`20.9.23 일부수정)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부서명,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2020학년도 2학기 학생 동아리 지원금 예산 집행 지침 안내(`20.9.23 일부수정)
작성자 학생지원팀 등록일 2020-09-17 조회 5072
첨부 pdf 2020학년도 2학기 동아리 지원금 예산 집행 지침.pdf
hwp 제출서식.hwp

2020학년도 2학기 학생 동아리 지원금 예산 집행 지침을 안내합니다.

 

학생 동아리 활동에 실질적인 지원을 위한 예산으로 코로나 방역 지침을 준수한 활동과 비대면 활동 등에 지원할 계획입니다.

 

가. 지원대상 및 금액

 1) 정규동아리 : 250,000원

 2) 준동아리 : 150,000원

 

나. 제출방법

 1) 방문 : 논산캠퍼스 명곡정보관 1층 학생지원팀

 2) 우편 : (32992) 충청남도 논산시 대학로 121 건양대학교 명곡정보관 1층 학생지원팀

 3) 신청서는 이메일(jjuon@konyang.ac.kr) 제출이 가능하나 집행결과 보고서 및 증빙서류, 영수증은 원본이 필요하므로 반드시 방문 또는 우편으로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대전캠퍼스의 경우 죽헌정보관 1층 총무팀을 통해 행낭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4) 대면활동으로 진행되는 경우 반드시 대표학생 및 지도교수 서명 후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20.9.23 추가)

 

다. 행정사항 

 1) 제한적 비대면 수업기간으로 대면활동을 진행하는 경우 반드시 지도교수 서명이 필요합니다.

     비대면 활동으로 지도교수 서명이 불가할 경우 예산사용에 대한 승인 후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20.9.23 변경)

 2) 학생지원팀에 사전 신청 및 승인받지 않은 지원금은 지원 불가합니다.

 3) 사후지급 원칙이므로 반드시 집행 지침을 준수하여 불이익이 발생하지 않도록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4) 코로나로 인해 2학기 활동계획이 없는 동아리는 지원 불가합니다.

 

라. 문의사항 : 학생지원팀(041-730-5144) 

목록

  • 담당부서 : 학생팀
  • 담당자 : 학생팀
  • 연락처 : 041-730-5143
  • 최종수정일 : 2024-05-31 14:30